비트코인천국, 국내 최초 '앱' 으로 비트코인 채굴기 개발

앱메이커, 비트코인 채굴 앱 '비트코인천국' 개발



비트코인 채굴을 할 수 있는 앱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나왔네요 ㅎㅎ

예전에 한번 테스트삼아 해보겠다고 업무용 노트북으로 했다가 그래픽카드 사양이 딸렸는지 점심먹고 오니 전원이 꺼져있어 

노트북 고장났는줄 알고 완전 깜짝 놀랐다는....다행이 노트북은 지금도 잘 쓰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도 채굴테스트 해봐야겠네요 ㅎㅎ 

관련기사 포스팅합니다.  



앱(APP)개발 전문회사인 앱메이커에서 앱으로도 비트코인을 모을 수 있 ‘비트코인천국’을 출시했다. 앱을 설치하고 작동시키면 비트코인을 즉시 모을 수 있게 설계되었다.

지금까지 세계적으로 앱(APP)을 통한 비트코인 채굴 방식은 아직까지 신고된 적이 없다.

많은 네티즌들이 비트코인에 관심을 가져가고 있지만 정작 비트코인이 뭔지 경험해 볼려면 비트코인을 적게나마 모아야 하는데 채굴기가 너무 고가인데다 그마저도 재고가 부족하여 구매하기가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이다.

그리고 비트코인 채굴을 위해서는 전기세 부담까지 가져야 하니 현실적으로 비트코인을 스마트폰에 모을 수 있는 특별한 대안이 없었다.



허나 이번에 출시한 ‘비트코인천국’은 스마트폰 앱이다 보니 전기세 걱정이 없고 구매도 무료이다 보니 부담이 없다. 이용자는 단순히 다운받아서 비트코인을 모으기만 하면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비트코인이 들어오는 구조이다.

하지만 이번에 배포하는 버전 1.0에서는 비트코인을 모으는 방식이 추천앱을 다운받거나 이벤트를 클릭하면 비트코인으로 주는 방식이다. 개발사측은 “조만간 배포할 2.0버전에서는 직접 채굴도 가능한 앱을 개발중이다”라고 발표했다.

비트코인천국을 개발한 김승기 대표는 “그 동안 비트코인을 한번 써보고 싶어도 비트코인을 직접 비용을지불하고 구매하는 방법 이외에는 없었는데 이번에 무료로 비트코인을 가질 수 있으니 비트코인이 국내에 대대적으로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개발이유를 밝혔다.

한편 이 앱(APP)은 구글플레이 마켓에서 다운 가능하며, ‘비트코인천국’으로 검색하면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다.



[기사보기] http://www.kbench.com/digital/?cc=0&sc=0&no=127800

저작자 표시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